본문 바로가기
mentor story

당신이 지도자로서 갇혀 있을 때 해야 할 일

by 최영덕목사 2019. 7. 13.
반응형

 

우리는 모두 계속 성장하길 원합니다. 때론 고난을 겪는 것처럼 느낄 때 취할 몇가지 단계가 있습니다. .

조직이나 개인 리더십이 벽에 부딪혔고 과거를 지나갈 수 없는 것처럼 느껴본 적이 있습니까?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리드하려고하면 당신은 확실히 당신이 고난을 겪을 때, 당신은 다음에 무엇을 해야할지 모를 , 당신은 창조적 인 장애물을 부딪 칠 때, 당신 자신에게 다른 사람을 동기를 부여 할 수없을 것입니다.

당신이 갇혀 있는 것처럼 느낄 때 당신은 무엇을합니까?

변명을 거부

막혔을 , 당신이 필요로하는 마지막 것은 변명이다.

앨런 레드패스는 "변명은 이유의 피부에 박제된 거짓말일 뿐"이라고 말했다.

당신이 독창성 또는 동기 부여의 부족에 대한 뭔가 또는 다른 사람을 비난 할 때, 당신은 당신이 비난하는 사람이나 상황을 해결할 수 없기 때문에 멈추지 않습니다.

 

기본 사항 기억하기

때때로 다음과 같은 리더십의 기본 원칙으로 돌아가야 할 때가 있습니다.

 

1. 당신은 성장하고 있거나 죽어가고 있습니다.

우리는 성장하기위한 것입니다. 건강한 것들이 자랍니다. 우리는 성장하는 이 세상에서 태어났고, 아기처럼 자라지 않는다면 누군가가 우리를 다시 붙잡고 있는 것을 알아내기 위해 의사에게 데려갑니다.

육체적 성장은 십대 후반에 절정에 달할 지 모르지만, 정신적, 영적으로 는 성인기 내내 성장할 수 있습니다. 저는 이제 41세가 되었고, 매일 새로운 교훈을 배운다고 느낍니다.

2. 당신은 항상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우리는 성취하기 위해 창조되었습니다. 우리는 성장과 개선을 계속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개선되지 않을 때, 우리는 성취되지 않은 느낌이 듭니다. 성장이 필요한 영역을 찾고 이러한 요구에 집중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3. 모든 것이 리더십에 달려 있습니다.

팀이나 조직이 성장하지 않을 때, 당신은 아마도 일을 다시 개최 성장의 부족이 될 가능성에 직면해야합니다. 당신이 성장하지 않을 때, 당신의 주위에 사람들은 성장하지 않습니다.

조직이나 나머지 팀에 대해 불평할 여지가 없습니다. 모든 것이 리더십에 달려있다는 오래된 원리를 기억해야합니다.

4. 당신은 뚜껑입니다.

당신은 자신의 성장에 뚜껑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이끄는 사람들의 뚜껑입니다. 만약 당신이 10명 중 8레벨로 이끌고 있고 그것에 대해 꽤 기분이 좋다면, 그 밑에 있는 누군가가 7명으로 이끌고 있고, 8명 또는 9명으로 성장하고 싶지만, 당신이 뚜껑이기 때문에 그들을 붙잡고 있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당신이 정착 할 때 당신은 조직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뚜껑이된다.

나는 우월의 자세에서 이것을 쓰고 있지 않다. 나는 어려움을 겪는 사람으로 서 공유하고 있다. 나는 이런 것들을 반복해서 직면해야했다.

우리가 당신이 붙어 얻을 해야한다고 생각하는 것들에 들어가기 전에  내가 빠른주의를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밖으로 태워 있어, 또는 당신이 지친, 또는 정서적 건강 문제로 고군분투 하 고 있을 수 있습니다. 리더십에서 벗어나 휴식을 취하며 젊어지게 하고 새로 고쳐야 할 때가 있습니다. 저는 작년에 교회에서 한 달 내내 안식일을 했습니다. 그것은 매우 건강한 계절이었다.

그러나 안식을 할 준비가 되지 않았고 여러분이 직면하고 있는 것이 단순히 휴식과 리듬이 부족한 문제가 아니라고 확신한다면, 여러분이 있는 곳에서 리더십의 다음 단계로 가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살펴보겠습니다. :

1. 철저한 자기 평가를 한다.

너 자신을 힘들게 하라. 나는 성공을 축하하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이것에 어려움을 겪습니다. 나는 내가 한 일에 집중하는 것을좋아한다.

사람들과 어떻게 지내고 있습니까?

당신은 당신의 시간을 어떻게하고 있습니까?

지식을 키우는 측면에서 어떻게 하고 있는가?

관리 측면에서 어떻게 하고 있습니까?

2. 잔인하게 정직한 피드백을 받으십시오.

여러분은 여러분의 삶에 정직하게 말할 수 있고 말할 수 있는 사람들이 있어야 합니다. 이 글을 쓰기 전 주에, 나는 매우 긍정적이지 않은 것을 나와 함께 기꺼이 공유하고자하는 사람들과 적어도 네 가지 중요한 대화를 나눴습니다.

그런 종류의 대화에 열려 있지 않다면 이미 성장을 마쳤습니다. 당신은 다른 관점에서 당신과 당신의 리더십을보고있는 사람들의 피드백에 열려 있어야합니다. 이 피드백은 친구, 동료, 코치 또는 멘토에게서 올 수 있지만 어딘가에서 제공해야합니다.

3. 회개한다.

또한 회개하도록 도전하고 싶습니다.

회개라는 단어는 단순한 종교적 단어가 아닙니다. 그것은 신앙에 뿌리를 두고 있습니다. 그것은 성경적인 단어입니다. 그러나 그것은 단지 종교적인 단어 이상입니다.

회개한다는 것은 말 그대로 여러분이 생각하는 방식을 바꾸는것을 의미한다. 우리 대부분은 부끄러운 의미에서 회개를 생각합니다. 당신은 나쁜 일을했습니다, 당신은 부끄러움을 느끼고, 당신은 고백, 사과, 수정을. 그러나 저는  회개의 결과가항상 상쾌하다고믿습니다.

저는 회개 한 후에 항상 신선함을 느낍니다. 죄책감은 결코 회개의 최종 결과가 되지 않습니다. 회개의 최종 결과는 언제나  자유입니다.

우선, 리더십의 회개는 현상 유지에 반항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저는 기도로 회개합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하나님께 이야기한다. 나는 하나님께 가서 이렇게 말한다.

하나님, 저는 현상 유지를 위해 정착했습니다. 나는 평범함을 입양했고 나는 그것에 집착해 왔다. 그것은 나를 위해 편안한 영역 처럼 되었습니다. 나는 편리함과 편안함과 편리함에 중독되어 그 영역 밖으로 걸어 가고 싶지 않았습니다. 저는 지금 그 점을 회개합니다. 나는 이로써 현상 유지를 거부한다. 나는 이로써 두려움을 거부한다. 나는 그 힘을 전복하고 싶다. 나는 그것을 거부합니다. 나는 또한 내가 생각하는 방식을 바꿀 것입니다. 나는 다르게 생각할 거야. 나는 상자 밖으로 나가도록 강요 할 것이고, 나는 필사적으로 필요로하는 상쾌한 종류를 환영할 것입니다.

다시 말하지만, 저는 중대한 죄를 범하고 수치심을 느끼고 고백하는 맥락에서 회개에 대해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만약 당신이 중대한 죄를 범했다면, 당신은 분명히 그렇게 해야 하지만, 나는 당신의 생각을 바꾸어 지도력의 궤적을 바꾸는 맥락에서 회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다.)

4. 신선한 목소리에 귀를 기울인다.

당신은 영향력의 현재 서클 외부의 일부 목소리를 들을 필요가있다. 나는 나를 선명 내 틈새 에있는 사람들로부터 내가 좋아하는 팟 캐스트를 가지고있다. 하지만 저는 또한 평범한 영향력 있는 사람들 외에는 사람들의 말을 듣는 데 큰 도움이 되었습니다.

얼마 전에 저는 티 디 제이크스의 운명이라는 책을 집어 들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내 인생에 대한 다른 눈을 통해 신선한 용어로 신선한 방식으로 생각하도록 도전했기 때문에 매료되었습니다.

저는 교회 지도자이기 때문에 다른 교회 지도자들의 말에 귀를 기울여야 합니다. 나는 다른 목사들의 설교를 들어야 하는데, 왜냐하면 그것은 나를 날카롭게 하고 나를 해고시키기 때문이다. 하지만 가끔은 기어를 바꾸고 다른 사람의 말을 들어야 합니다. 부동산 과 비즈니스 세계에 있는 딘 그라지오시( Dean Graziosi) 또는 사람들이 안락한 지역을 벗어나 우수성을 위해 노력하는 데 도전하는 엄청난 일을 하는 에드 마일렛의 말을 들어야 합니다.

5. 다른 사람들에게 붓는다.

성장을 멈춘 것 같은 느낌이 들 때, 다른 사람에게 쏟아야 합니다.

사해는 물이 그 안으로 공급되기 때문에 죽었지만 먹이를 얻지 못합니다. 그것은 항상 수신하고 결코 포기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그것은 수신하기 때문에, 그것은 예금으로 채우고 아무것도 제거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하는 모든 일은 받을 때도 마찬가지입니다.

당신이 붙어 느끼고 당신이 가서 다른 사람이 붙어 얻을 수 있도록 기꺼이 때, 그것은 당신이 뿐만 아니라 붙어 얻을 하는 데 도움이.

6. 새로운 것을 시도한다.

위험을 감수하십시오. 뭔가-아무것도-새로운. 현재 레퍼토리 외부에 있는 것을 시도해 보십시오. 이전에 사용한 적이 없는 도구를 사용해 보십시오.

나는 불필요하게 위험하거나 현명하지 않은 일을하는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지 않다. 그러나 사람들은 종종 "변화를 위해 변화는 좋지 않다"고 말하고 나는 동의하지 않습니다. 때로는 변화를 위해 변화가 당신에게 가장 좋은 것입니다.

7. 자신에게서 더 큰 결과를 기대하십시오.

어떤 선수 또는 올림피아 를 물어 그들은 당신이 몇 가지 다음 마크를 향해 계속 추진 해야 합니다 말할 것 이다. 체크 아웃하고 압력을 피하는 대신, 자신에게 약간의 압력을 가하십시오 - 불가능한 기대로 당신을 좌절시키는 방식이 아니라, 당신이 처음 생각했던 것보다 더 많이 스트레칭하고 주는 방식으로.

그리고 이것을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붙어있는 것처럼 느끼는 경우에,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저는 여러 번 그곳에 있었던 지도자입니다. 제가 그곳에 있을 때, 제가 계속 나아갈 때, 평범함을 거부하고 다음 단계의 우수성을 계속 추진하기로 결정할 때, 저는 어느 시점에서 돌파구를 경험하게 됩니다.

당신은 끈질기게 해야 합니다. 당신은 고집해야합니다. 당신은 계속 가야해요. 왜냐하면 당신이 멈출 때, 당신은 정착할 것이고, 당신은 아무 데도 가지 않을 것이기 때문입니다.

계속 앞으로 나아가고 혼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수 있습니다.

당신이 오늘 선도하는 경우, 그것은 당신이 그것을 위해 유선 이기 때문입니다. 당신은 그것에 호출됩니다. 여러분은 다른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며, 세상은 여러분이 이끌어야 합니다.

세상은 당신이 성장할 것을 요구합니다. 여러분의 가족은 여러분이 성장해야 합니다. 당신의 친구는 당신이 성장해야합니다. 동료, 여러분이 이끄는 사람들은 여러분이 성장할 필요가 있습니다. 당신은성장해야 합니다.

반응형

댓글